무역학과

Wonkwang University

Facebook
LinkedIn
Skype
Pinterest

(신입생 포함 전 학년) 코로나19 관련 2020학년도 수강신청 변경사항 안내

1. 신입생 수강신청 : 2020. 3. 16 (월) 10:00 ~ 17:00, 1일간

변경전 : 학과별로 모여서 수강신청 진행

변경후 : 개별적으로 인터넷으로 직접 수강신청 진행(2020. 3. 16 (월) 등교하지 않습니다.)

* 방법 : 수강신청 전용 홈페이지(course.wonkwang.ac.kr) 접속 – 사용자 계정 로그인(웹정보서비스 id/pw 동일) – 수강계획/수강신청관리

* 수강신청 가능 장소 : 인터넷이 가능한 곳

* 수강신청 교과목 안내 : 추후 학과별로 신청 과목 안내 예정

* 문의 : 국제통상학부 사무실(063-850-6234, hak6234@wku.ac.kr)

 

2. 수강신청 변경기간 : 2020. 3. 19 (목) ~ 20 (금) 10:00 ~ 17:00, 2일간

변경전: 수강허가동의서 직접 제출

변경후: 수강허가동의서 미제출(인터넷으로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)

과목별 최대 수용인원 조사하여 변경기간에 인원 조정 예정

* 방법 : 인터넷이 가능한 곳에서 학생 본인이 신청(본수강신청과 방법 동일)

* 코로나19에 감염병 방지를 위해 수강허가동의서 접수 창구 운영하지 않음

 

3. 수강신청 취소(drop) : 2020. 3. 25 (수) ~ 26 (목) 10:00 ~ 17:00, 2일간

* 방법 : 인터넷이 가능한 곳에서 본인이 직접 신청(웹정보서비스 로그인 – 정보서비스 – 수업관리 – 수강신청 drop)

무역학과

Wonkwang University

Searc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