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역학과

Wonkwang University

Search
Close this search box.

무역학과

Wonkwang University

Facebook
LinkedIn
Skype
Pinterest

학생 강의교재 구입관련안내(교재택배발송운영)

첨부파일 : 교재주문서 택배주문양식

 

저희 구내서점에서는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으로 비대면 온라인 강의 실시로 방문하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교재택배발송을 병행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

개강 후 교재판매기간중(매장운영시간 – 평일 08:30~18:00 / 주말휴점)

* 현재 학생회관 방문자 통제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시고, 입구에서 발열체크를 하고 있으니 서점 방문 시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* 교재 구입 안내

1. 판매양식 : 서점방문 구입 또는 택배주문 구입

2. 이용방법 : 이메일접수 및 택배발송(4권이상 주문시 택배비 무료)

3. 주문절차 : 신청서접수(메일) – 주문확인 – 입금액 및 계좌번호 회신문자발송 – 입금액 및 입금자확인 – 택배발송 – 배송완료(2~3일 소요)

4. 유의사항 : 교재는 반품이 어려우니 반드시 확인 후 구입 바랍니다. 주문하신 도서와 다르거나 도서가 불량(파본)인 경우에는 교환해 드립니다.(단, 비닐로 포장된 도서는 비닐이 제거되면 반품 및 교환 불가)

5. 택배요청이 많을 시 한권 씩 낱권 포장 및 배송에 어려움이 있으니, 가능하면 필요하신 교재들을 모아서 한꺼번에 주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6. 서점에 입고되지 않은 교재는 해당 교수님께 확인 후 출판사에 다시 주문되기 때문에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(2~3일 추가 소요됨)

7. 신청접수 : wonbook5715@daum.net

8. 문의 : 063-850-5715

 

자세한 내용은 웹정보서비스 – 봉황BBS – 봉황사랑방(학생) 에 올려놓았습니다.

게시글 검색란에 ‘구내서점’으로 검색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무역학과

Wonkwang University

Search